제주여행

20191224 제주 올레7코스 초반 (순방향)

gotemple 2019. 12. 24. 20:50

올레 7코스는 예전에도 걸었었지만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코스가 변한 것 같기도 하다.

다시 한번 걸어 보기로 했다.


지도를 보다보니 올레 7-1 코스 하논 부분이 코스가 바뀌었다.

하논 안내소를 경유하도록 길을 바꾸었다.

올레 7-1 코스 후반 : http://blog.daum.net/gotemplestay/753



7 코스 올레 안내소







천지연 폭포의 상부


서귀포 칠십리시공원









예전에 왔을 때는 문을 열었었는데 지금은 문을 닫았다.






가운데 문이 거울이라 디딤돌이 직선처럼 보이지만 문 뒤의 디딤돌은 약간 오른쪽으로 위치해 있다.


거울에 관람객이 비친다.


문 앞에 다가가면 문이 열린다.


문이 닫히면 다시 거울이 된다.



아직 매화는 피지 않았다.



천지연 폭포









오른쪽이 삼매봉 올라 가는 길


선녀탕이 보인다.









하논의 봉림사가 보인다.


하논











외돌개 주차장












선녀탕 내려 가는 길. 지난 번에 가본지 얼마되지 않아 이번에는 내려가지 않았다.




선녀탕


동너븐덕


서나븐덕




외돌개





삼매봉이 보인다.








카페 60빈스


갤러리 뷰카레스트 앞길이 막혀 돌아가야 한다.


카페 60빈스





개가 지나가는 올레꾼을  무심하게 구경하고 있다.




뷰크레스트 갤러리



철망 너머 길이 보인다. 얼마 길지도 않은데 길을 막아 버렸다.





이 지점에서 큰 길로 나가 ㄷ자로 돌아가야 한다.

조금만 신경쓰면 지름길을 만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본 시내버스정류장 중 제일 길다. 아마도 비올 때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만든 것 같다.






다시 바닷가로 나왔다.




















카페 벙커 여기서 한참을 쉬었다.